2017년03월05일 11번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 컴퓨터 전화통합(CTI : Computer Telephony Intergration)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?
- ① 인바운드 서비스와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모두 통합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.
- ② 전화요청 서비스는 고객이 인터넷상에서 상담사서비스 신청 시 연락할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발신하여 상담이 처리되는 것이다.
- ③ 음성통화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상담원 요청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장치이다.
- ④ 웹 콜백 서비스는 상담원 연결이 안 될 때 고객이 메시지를 남기면 인바운드 기능에 의해 자동 발신되어 상담 처리되는 기능을 말한다.
(정답률: 53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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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TI는 전화와 컴퓨터를 통합하여 상담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기술이다. 인바운드 서비스와 아웃바운드 서비스를 모두 통합 관리하며, 전화요청 서비스는 고객이 인터넷상에서 상담사서비스 신청 시 연락할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발신하여 상담이 처리되는 것이다. 음성통화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상담원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장치이다. 웹 콜백 서비스는 고객이 상담원과 연결되지 못할 경우, 고객이 남긴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발신되어 상담 처리되는 기능을 말한다.